Yoolose.egloos.com
SD건담 재판 초기동대장군과 사룡황 사진등
맥기 다색성형 부품들이 전부 스티커로 바뀌었네요 ㅠㅠ

아아 망했어요. 삐까뻔쩍한 봉황날개야 말로 대장군의 상징인데..

구판 좀 더 구해놔야 할 듯 -ㅅ-;;



    
by 스티붕 | 2010/04/05 16:48 | ┣ SD건담 작례,정보 | 트랙백 | 덧글(21)
Commented by 히카 at 2010/04/05 17:03
...아쉽군요 스티커라니...T^
Commented by 勇者皇帝東方不敗 at 2010/04/05 17:12
아.....구판이 있어 행복하군요.
Commented by 정신산MAN at 2010/04/05 17:20
무위황보고 구판이랑 먼차이지 했는데 천령보니 확 와닿네요...
그래도 이제 필요할때 구할수 있을테니 발매만으로 감사할따름입니다 ^^;;
Commented by Hysteria at 2010/04/05 17:47
구매욕구 떨어지네요...ㅜㅡ
Commented by 朗月 at 2010/04/05 18:56
정말 힘빠지는군요...
그냥 초기동이 다시나온다는 사실만으로 만족해야겟네요.
Commented by 흑태자 at 2010/04/05 19:10
이건 정말 ㅜㅜ 적어도 비스므리 할줄 알았는데 현실은 시궁창이군요...
구매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 난감합니다 ㅠㅠ
저래놓고 구판과 비슷한 가격 책정이라도 되면 반다이를 미워할지도 ㅡㅡ;
사룡황의 화려한 다중맥기가 도색빨로 커버될려나... 에효~~
Commented by Temjin at 2010/04/05 21:26
비록스틱허 일지라도 2개는 사서 쟁여놓아야 하는 놈이죠.
Commented by ㅇㅇ at 2010/04/05 22:17
솔직히 이건 사라는건지 말라는 건지..ㄷㄷㄷㄷ;;;
안타깝네요
Commented by 고산연변 at 2010/04/05 23:21
아..망했어요
그야말로 대체품 orz
Commented by 홍월 at 2010/04/05 23:44
마지막-의 녀석은 저한테 있는 녀석이군요, 고향에 박스에 틀어박혀 있어서 이름도 모르겠는데...
저녀석이랑 악당쪽 무언가, 가 있는데 역시 이름은 모르겠고...
Commented by 홍월 at 2010/04/05 23:44
생각해보니까 좀더 있긴 한데...음, SD쪽은 이름들을 모르겠어요 ㄷㄷ
Commented by 제6천마왕 at 2010/04/06 00:41
그래도 초기동빼곤 그때 그 가격이네요. 왜 초기동만 500엔 오른걸까요(............)
Commented by 건다만 at 2010/04/06 23:10
인기 때문이겠죠;; 일단 BB전사들 중에서는 존재감도 최강이고..
Commented by 나그네 at 2010/04/06 09:51
그냥 열전판처럼 리뉴얼해서 새로 발매해주는 것도 나름 괜찮을 것 같은데....
열전판 인기 많지 않았나요??;;
디자인과 기믹의 참신성이 떨어지는 삼국전은 제발 그만 끝나버렸으면 좋겠는데....
왜 그렇게 인기가 많은 건지..
Commented by 건다만 at 2010/04/06 23:13
열전이 의외로 판매량은 저조했다고 합니다. 향수를 느껴 이끌린 소수의 올드팬들 외엔 그다지 관심을 갖지 않았나봅니다.
Commented by 나그네 at 2010/04/07 09:43
아 그랬었나요? ㅠㅠ 안타깝습니다 ㅠㅠ
Commented by 시라노 at 2010/04/06 18:14
다중맥기사출이 안되는게 조금 아쉽긴 하지만...
제일 구하고 싶었던 무위황이 재판된다니 너무 기쁩니다.
개조용으로 3개는 구매할 생각이에요.
Commented by 스티붕 at 2010/04/10 01:20
무위황은 뚱보 체형만 아니면 다 좋았는데 말이죠(....)
Commented by 상인 at 2010/04/09 17:21
무위황 있는데 시세가 얼마죠??? 짐팔아도 돼나요???
Commented by 스티붕 at 2010/04/10 01:19
제가 장사꾼이 아닌지라 시세까지는 잘 ^^;
알아서 적당한 가격에 욕심내지 않고 파시는게 가장 좋아 보입니다.
Commented by 상인 at 2010/04/10 07:05
감사합니다...이쪽계통에 문외한이라 물어보게 되었네요^^ 혹 필요하신분 있으시면 글남겨주세요^^
※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


<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>